티스토리 뷰
가끔 회사에서 fbx 원본이 없는 상태에서 게임 리소스만 있을때가 있는데 (원작업자 퇴사라던가...)
이럴때 쓰면 좋을거같다.
3DモデルのメッシュやマテリアルをFBX形式でエクスポートするFBX Exporter【Unity】【アセット】 - (
この記事でのバージョン Unity 2019.4.26f1 FBX Exporter 4.0.1 はじめに 今回はFBX ExporterというUnityエディタ内のモデルをFBX形式でエクスポートするツールの紹介です!なお、Unity公式の機能でUnity 2018.3
kan-kikuchi.hatenablog.com
'유니티 > 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3D 모델의 잔상처리하는 방법 (0) | 2021.05.28 |
---|---|
[유니티] Magica Voxel 에서 만든 모델을 Blender 를 사용하여 Unity 로 가져오는 방법 (0) | 2021.05.22 |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링크
TAG
- unirx
- jenkins
- UGUI
- AudioMixer
- 추첨기
- 2d
- 코틀린
- Scrolling
- 에셋
- fbx
- bmi 계산기
- ScriptableObject
- AudioManager
- 3d
- 스케일
- Parallax
- Path
- Addressable
- 방향
- android
- A*
- FromToRotation
- Kotlin
- LinearLayout
- EditText
- Magica Voxel
- 잔상
- TextView
- Fastcampus
- 유니티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